Skip links

도심도 교외도 아닌, 외곽 교외지역이 사람들이 이주하는 곳

최근 주택 시장의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도심이나 교외 지역에서 벗어나 더 먼 거리의 외곽 지역으로 사람들이 이주하고 있습니다. 이는 팬데믹 이후 재택근무 확산, 도시 생활에 대한 회의감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한 결과로 보입니다. 이런 새로운 주거 트렌드는 주택 시장의 지형을 바꿔놓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른 사회적 변화도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이 흥미로운 변화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five_0

새로운 주거지 개발로 인한 폭스 카운티의 변화

과거 감귤원이 자리잡고 있던 땅에 새로운 아파트 단지 등장

플로리다 주 헤인스 시티 근처에 위치한 Brightly Apartments가 최근 완공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예전에 감귤원으로 덮여 있었지만, 이제는 새로운 주거지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폭스 카운티로 가장 많은 인구가 유입되었는데, 이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인구 증가를 기록한 지역입니다.

감귤원이 사라지고 주택과 대형 매장이 들어서는 추세

최근 수년간 감귤원이 파괴되면서 주택과 대형 매장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탬파와 올랜도 사이의 두 대도시가 언젠가는 합쳐져 “Orlampa”라는 별명이 붙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외곽 지역의 급격한 성장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외곽 지역의 인구 증가

이러한 인구 유입과 부동산 확장은 이 십년간 전국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외곽 지역의 급격한 성장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대도시 경계 밖 60마일 떨어진 외곽 지역 사회들이 지난해 가장 빠르게 성장했다고 미국 인구조사국은 밝혔습니다. 이러한 지역은 주로 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달라스-포트워스 대도시권 외곽의 Anna, 샬럿 외곽의 Fort Mill, 내슈빌 외곽의 Lebanon, 그리고 폭스 카운티의 헤인스 시티 등이 대표적입니다.

원격 근무와 주택 가격 상승으로 인한 외곽 지역 이주

COVID-19 팬데믹의 여파로 인해 주택 가격 상승이 사람들을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으로 밀어내고, 원격 근무가 가능해지면서 이러한 외곽 지역으로의 이주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폭스 카운티의 인구 변화

라틴계 인구 증가와 백인 인구 감소

지난 5년간 폭스 카운티의 라틴계 인구는 전체 인구의 5분의 1에서 4분의 1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는 2017년 허리케인 마리아 이후 푸에르토리코에서의 이주와 팬데믹 기간 중 뉴욕에서의 이주로 인한 것입니다. 반면 백인 비라틴계 주민의 비율은 61%에서 54%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카운티 전체적으로 교육 수준과 부유층이 늘어났습니다.

정치적 성향의 변화는 크지 않아

새로운 인구가 유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폭스 카운티의 공화당 성향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주민들의 적응기

뉴욕에서 폭스 카운티로 이주한 가족

Yeseria Suero와 그의 가족은 이 십년 초반 폭스 카운티로 이주했습니다. 그들은 이 지역의 여유로운 생활 방식과 저렴한 주거비에 반해 이사를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문화적 차이로 인한 적응도 필요했는데, 식당들이 일찍 문을 닫고 바비큐와 삶은 땅콩이 흔하며 낯선 사람들이 식료품점에서 대화를 걸어오는 등의 변화에 적응해야 했습니다. 현재 Suero는 라틴계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두 아들도 스포츠 리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이제 ‘네, 선생님’이라고 말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감귤 산업의 변화

감귤 농장의 감소와 개발업자들의 진출

플로리다의 허리케인과 감귤 병해로 인해 일부 폭스 카운티 감귤 농가들이 개발업자들에게 농장을 팔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14년 81,800에이커와 1천만 그루의 감귤나무에서 2024년 58,500에이커와 850만 그루로 감귤 재배 면적과 나무 수가 줄어들었습니다. 플로리다 감귤 생산자 협회 CEO Matt Joyner는 “폭스 카운티 북부와 북동부 지역에서 감귤 농지의 개발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번역하며 직접 추출한 영단어

about의 용법

– 관련하여, 대략, 약
– I’m curious about your trip to New York. / 뉴욕 여행에 대해 궁금합니다.
– The book is about the history of Korea. / 이 책은 한국의 역사에 관한 것입니다.

York 사용의 예

– 뉴욕
– I’m going to New York next month. / 다음 달에 뉴욕에 갈 예정입니다.
– Have you ever been to New York City? / 뉴욕 시에 가본 적이 있나요?

many

– 많은
– There are many restaurants in this area. / 이 지역에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 I have many friends who live in Seoul. / 서울에 사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숙어에서의 used

– 사용되다
– I’m used to waking up early. / 나는 일찍 일어나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 She’s used to driving on the left side of the road. / 그녀는 왼쪽 차선 운전에 익숙해졌습니다.

said 외워보자!

– 말했다
– “I’ll be there at 7 o’clock,” she said. / “7시에 거기 있을게요,” 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 “I don’t understand,” he said. / “이해할 수 없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여러분,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세요! 화이팅!

Leave a comment